전체상품목록 바로가기

본문 바로가기

현재 위치
  1. 게시판
  2. 상품문의

상품문의

Q&A입니다.

상품 게시판 상세
제목 답변드립니다!ʕ•ﻌ•ʔ ♡
작성자 정직한밥상 (ip:)
  • 평점 0점  
  • 작성일 2020-10-12 17:47:50
  • 추천 추천하기
  • 조회수 7
안녕하세요. 고객님
이용에 불편드려 정말 죄송합니다.
포장 중 실수로 확인되어 부분환불이나 적립금환불 처리 진행하도록 하겠습니다.
원하시는 처리방법 재 문의 남겨주시면 빠른 처리 진행하겠습니다.
죄송합니다.

[ Original Message ]
상품이 잘못 왔습니다.

프리미엄 어묵 모듬 900g 주문했는데, 일반 부산어묵이 왔어요. 상품란 지금 보니 품절이던데, 그냥 다른 고지 없이 저급 어묵 딸랑 보내주신건가요?

확인해주세요
첨부파일
비밀번호 삭제하려면 비밀번호를 입력하세요.
댓글 수정

비밀번호 :

/ byte

비밀번호 : 확인 취소

댓글 입력
댓글달기 이름 : 비밀번호 : 관리자답변보기

영문 대소문자/숫자/특수문자 중 2가지 이상 조합, 10자~16자

/ byte

왼쪽의 문자를 공백없이 입력하세요.(대소문자구분)

회원에게만 댓글 작성 권한이 있습니다.

관련 글 보기

관련글 모음
번호 상품명 제목 작성자 작성일 조회
48077 질문! 궁금한 내용이 있습니다!ʕ•ﻌ•ʔ ♡ NEW 1**** 2024-05-17 10:30:40 1
48070 질문! 궁금한 내용이 있습니다!ʕ•ﻌ•ʔ ♡ 김**** 2024-05-11 22:51:49 25
48072    답변 답변드립니다!ʕ•ﻌ•ʔ ♡ 정직한밥상 2024-05-13 11:30:23 19
48064 질문! 궁금한 내용이 있습니다!ʕ•ﻌ•ʔ ♡ 김**** 2024-05-08 16:22:28 68
48066    답변 답변드립니다!ʕ•ﻌ•ʔ ♡ 정직한밥상 2024-05-09 16:20:09 77